기존에 쓰던 스탠드가 오래 되서 그런건지..중소기업 제품이라서 그런건지.. 안쓰다 써서 그런건지.. 스탠드를 켜면 잡음이 계속 들리는..(ㅡㅡ;)


그래서 스탠드를 하나 사기로 결정!!!

인터넷에 보니 3M과 PHILIPS가 좋다고 추천하는 글을 보고 검색 GO! GO!

그런데 생각보다 스탠드가 비싸네요..

그나마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PHILIPS LEVER 72007을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고 11번가에서 47,900원에 구매 완료!!

0. 목차

1. 박스 OPEN  /  2. 제품 검사  /  3. LED 검사  /  4. 제품 회사(PHILIPS)의 제품 사진 및 스펙 설명  /  5. 구매평


1. 박스 OPEN

택배 박스를 열었는데 뽁뽁이도 없고 저렇게..;;; 택배 오면서 BOX 안에서 많이 돌았을듯.. (ㅡㅡ;)

판매자에게 크나큰 실망을 하고 내용물 막 다 끄집어 내기!!

필립스 박스 안에 저런 종이 쪼가리들이 공간을 꽉 채우고 있어서 은근히 제품을 잘 보호 했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판매자는 이걸 알고 일부로 뽁뽁이 없이 보낸건가..ㅋㅋ


2. 제품 검사

제품 검사 시간!!

스탠드 LED 윗면인데, 흰색과 금색 이음새 부분 마감 엉망 ㅠㅠ


기둥부분 스크래치 2개 있고..
(사진으론 별로 부각되게 안보이넹 ㅋㅋ)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품질일거라는 생각을 했었기에 뭐 그러려니 하고 쓰려고 합니다. ^^;


3. LED 검사

LED 검사 시간

LED 빵빵하네요 ㅋㅋ
4단계 밝기 조절이 되는데, 폰카로는 도저히 구분이 불가능해서 사진은 PASS~

터치로 된 버튼이 하나이기 때문에 켜거나 끄거나 모드 변경 방법을 알기 위해선 설명서 봐야합니다!!
(뭐 그래봐야 끌때 1초 이상 눌러서 꺼라는 설명 밖에 없지만..ㅋㅋㅋ)


4. 제품 회사(PHILIPS)의 제품 스펙 설명 


5. 구매평

켜놓고 책을 봤는데 빛반사도 많이 안되고 좋네요!
(빛반사 완전히 안될걸 기대했는데..그건 아니네요..)
디자인 이뻐요^^ (다만 얇아서 조금 없어보임..ㅋㅋ)

가성비 좋을거라 기대했는데,
그냥 음.. '가격 정도의 제품이다'라는 느낌을 받은 제품입니다.

얇은 디자인 선호 // 빛반사 싫어 // 5만원 정도는 눈에 투자할 수 있어 // 제품마감에 민감하지 않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수 있겠네요^^

잡음 없고 고장 없이 잘 작동 하길 바라며.. 이상으로 PHILIPS LEVER 72007 제품 구매기 마칩니다.


'구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Logitech) MX AYWHERE2 마우스 교환기(구매기?)  (2) 2016.06.10

+ Recent posts